내가 노트북으로 겜하는데 유독 던파모바일만 게임 킬 때 안톤그림이랑 서버 선택창 나올 때까지 응답 없음으로 한 7~10분 있다가 켜짐.. 게임 삭제 재설치는 당연히 해봤고 속성들어가서 이것저것 만져보기도 했는데 안고쳐진다 노트북 성능은 100만원급 시즈모드용이라 스펙은 안딸리는거 같은데 역시 포멧이 답일까?
내가 노트북으로 겜하는데 유독 던파모바일만 게임 킬 때 안톤그림이랑 서버 선택창 나올 때까지 응답 없음으로 한 7~10분 있다가 켜짐.. 게임 삭제 재설치는 당연히 해봤고 속성들어가서 이것저것 만져보기도 했는데 안고쳐진다 노트북 성능은 100만원급 시즈모드용이라 스펙은 안딸리는거 같은데 역시 포멧이 답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