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 뭐 개편한다는 소리만 들리면 꿀통박살로 이어질꺼같아서 불안한느낌만 든다...
원래 트레져 돌리면 일던처럼 카드3개(마계기준)뒤집을수 있고 수리비 1원도 안들어서
카드 뒤집어서 나오는 흰템은 갈갈해서 무큐, 커먼소울 수급하고 파템 유니크템은 상점행
시켜서 골드수급도 어느정도 되는 꿀던전인데 왠지 이거 없앨꺼 같아...싯팔놈들 어째 개편하면
기대감이 들어야되는데 불안감만 드냐...에소드랍되는건 참좋은거 같은데...근데 이거 정예던전B
업뎃할때 패치될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