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라치오가 있으면 가짜임
없어야 진짜야

물론 키스가 많다고 전부 키스동음인 건 아니죠 하지만 펠라치오가 있다는 점에서 이미 키스에 모든걸 쏟아부을 마음은 없다는소리가됩니다
미미나메는 귀로 듣는 동음특성상 어쩔 수 없이 넣는 경우가 많은데 펠라치오는그냥 일부러넣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