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도없고 인터넷도없는 시절에 안버티면 뭘할수 있는데
지금이야 이런새끼가 나쁘네
몇살까지 뭐해야되네 이런거 읽으면서 킬킬대지
저때는 자기주위가 전부엿던시절이라 어쩔수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