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동음 다운받고 용량 줄여서 폰에 옮기는게 너무 귀찮고 폰 용량도 꽉차서...
동음 안 들은지 1년은 넘은거같은데

짱엘 이 미친새끼들 모바일로 스트리밍이 되네

앞으로 해피동음라이프 다시 시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