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로 아프면

마음에 아무 거리낌 없이

연차쓰고 죽겠으니 못나가요 할 수 있을거야


애매하게 아프기보단

차라리 죽어야겠다 레벨로 아파줬으면


모니카 과자트랙은 너무 바스락바스락하니까

점프하고 슬라임다라케부터 되어야지

몸 전체가 흐물흐물 뇌도 흐물흐물

내가 슬라임이 되어버린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