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면서도 몸살기운 식중독기운 작살이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몸상태 괜찮으면 출근할까 하다가

씻다가 주저앉고 나서

오늘은 연차박고 쉬기로 했어요



우웅

미부이 죽을거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