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날 폼클렌징으로 하다가 살면서 첨으로 쉐이빙 폼 사서 해봤는데 진짜 밀리는 느낌도 다르고 하고 나서 더 깔끔하고 좋네 

수염 양 적어서 폼클렌징 써도 거의 다 밀려서 몰랐는데, 턱밑 맨날 살짝 남았던거 이번에 하니까 거의 안남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