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쿠리 수준으로 하는 작품도 좀 나오긴 하는데

동인 음성은 오타쿠 매체 안에서도 음지라서 그런지

그거 문제 있다며 지적하는 사람이 별로 없다보니

그런게 사라지진 않는듯 어차피 사주기도 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