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전엔 빠꾸없이 패드립박았는데
요즘은 난 솔직히~ 이건 좋은데~ 너희들 마음 이해는 하는데~
이러면서 씹게이처럼 나 분탕 아니다라고 설명을 안하면 커뮤에서 뭔 말을 못하게 바꼇음
오늘은 상남자가 되야겠어
야 덤벼라 이 NTR을 모르는 꼴알못들아

예전엔 빠꾸없이 패드립박았는데
요즘은 난 솔직히~ 이건 좋은데~ 너희들 마음 이해는 하는데~
이러면서 씹게이처럼 나 분탕 아니다라고 설명을 안하면 커뮤에서 뭔 말을 못하게 바꼇음
오늘은 상남자가 되야겠어
야 덤벼라 이 NTR을 모르는 꼴알못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