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토동음못들음
네토떡인지먹음
네토소설먹음
왜그런가? - 밑에 둘에선 단순히 '타락' 서사로 받아들이는 3인칭 시선으로 보고있나봄
동음에선 그게안됨
아마그래서 소설도 1인칭시점 서술이면 못먹을것
+ 개시벨네토최면이나를망렸어~~
네토동음못들음
네토떡인지먹음
네토소설먹음
왜그런가? - 밑에 둘에선 단순히 '타락' 서사로 받아들이는 3인칭 시선으로 보고있나봄
동음에선 그게안됨
아마그래서 소설도 1인칭시점 서술이면 못먹을것
+ 개시벨네토최면이나를망렸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