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챈에서도 버거 뿌리고 다녓고 걍 월급날이고 돈 남아돌아서 및붕이들도 줘야지 하고 뿌린거임
(위에거 아직 3개 남앗으니 먹을 사람은 먹으셈)
패드립 박는것도 참앗는데 이건 아니지 않냐?
다른 챈에서도 버거 뿌리고 다녓고 걍 월급날이고 돈 남아돌아서 및붕이들도 줘야지 하고 뿌린거임
(위에거 아직 3개 남앗으니 먹을 사람은 먹으셈)
패드립 박는것도 참앗는데 이건 아니지 않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