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다 못난놈한테 뺏김=나름의 꼴림

나보다 잘난놈한테 뺏김=나름의 꼴림

인디언부족마냥 NTR안에서도
쇼타,금태양,직장상사,  등등등...

뭔가 존나 나뉘어져있네


저어는 어쩔수없이 보내야만 하는
NTR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