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보다 못난놈한테 뺏김=나름의 꼴림
나보다 잘난놈한테 뺏김=나름의 꼴림
인디언부족마냥 NTR안에서도
쇼타,금태양,직장상사, 등등등...
뭔가 존나 나뉘어져있네
저어는 어쩔수없이 보내야만 하는
NTR이 좋아요

나보다 못난놈한테 뺏김=나름의 꼴림
나보다 잘난놈한테 뺏김=나름의 꼴림
인디언부족마냥 NTR안에서도
쇼타,금태양,직장상사, 등등등...
뭔가 존나 나뉘어져있네
저어는 어쩔수없이 보내야만 하는
NTR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