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내일 나오는 TS녀 성우 콧코

무녀작 속편인데 전편 라레엔딩하고 다르게 라세엔딩, 집필은 전편처럼 코노에유즈코
성우는 6월 말 공개 예정, 해당 성우는 바이콘 작품 없었고 NTR 의뢰도 거의 없?었을 거라는 얘기

내용은 지옥을 보는듯한 스와핑, 일러는 네토작품 치곤 별로 안 망가지던 여태까지와는 다르게 망가질 예정

인데 지금까지 바이콘 일러가 존나 순한맛이었던 거지 사실 별로 과격하지도 않음
1은 콧코라서 내용 상관없이 망할 수가 없고
2는 더블히로인 + 네토라세 엔딩 + 검증된 코노에유즈코 집필 삼위일체
3도 스와핑 + 불닭급 매운맛, 스와핑은 갠적으로 라레엔딩 나도 나쁘지 않음(보통 스와핑 히로인이 대신 곁에 오거나 하지만 그거 아니라도 크게 상관은 없음)
서클장이 및붕이에 여기 상주하는 놈이라 평소에 굳이 씨엔 내용 안 가져오는데
최신작 콧코라는 거 생각나서 언제 나오나 씨엔 둘러보다가 17일에 새로 올라온 게시글 보고 간략하게 정리함 근데 스와핑 왼쪽 너무 반디 판박이 아니냐 ㅋㅋㅋ 오른쪽은 호시카와같고
얼개 : https://ci-en.dlsite.com/creator/11119/article/1160426
막짤(스와핑) 관련 코멘트 : https://ci-en.dlsite.com/creator/11119/article/11684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