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딱 없는사이에 모든 및붕이 다차단박고 나혼자만및챈중 찍었어야했는데 ㄹㅇ... 

완장 돌아왔는데 나 혼자 있으면 1대100 싸움 이기고 서있는거 마냥 좀 멋있었을듯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