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디는 30분 졸여야 닭에도 배여든다
어디는 닭이랑 양념만으로 먼저 볶다가 물넣고 해야한다
어디는 닭을 삶고나서 세척하고 다시 볶아야한다
거기에 양념도 1~3스푼차이 나니까
답은 양념아끼고 최대한 오래 끓이는게 답인거같음..

어디는 30분 졸여야 닭에도 배여든다
어디는 닭이랑 양념만으로 먼저 볶다가 물넣고 해야한다
어디는 닭을 삶고나서 세척하고 다시 볶아야한다
거기에 양념도 1~3스푼차이 나니까
답은 양념아끼고 최대한 오래 끓이는게 답인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