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동네 마트에서 그날그날 수박 썰어다가 플라스틱통에 담아서 싸게 팔앗는대
이사온곳엔 그런 마트가업네
먹고싶은대 혼자 한통사봣자 다 먹지도못하고 썰기도 귀찮고 음식물쓰레기 버리기도 힘들어서 못먹는중....


동네 마트에서 그날그날 수박 썰어다가 플라스틱통에 담아서 싸게 팔앗는대
이사온곳엔 그런 마트가업네
먹고싶은대 혼자 한통사봣자 다 먹지도못하고 썰기도 귀찮고 음식물쓰레기 버리기도 힘들어서 못먹는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