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회로 받은 기프트콘 1만원 딱뎀 했음
감튀 없어서 세트 안 팔고
단품으로 음료 무료인데 지금이 살짝 이득인가? 싶네
부게는 쿼터파운더 치즈 말고 안 먹음
입이 작아서 큰 버거는 제대로 못 먹거든
근데 역시 감튀 없으면 아쉬운 느낌






대회로 받은 기프트콘 1만원 딱뎀 했음
감튀 없어서 세트 안 팔고
단품으로 음료 무료인데 지금이 살짝 이득인가? 싶네
부게는 쿼터파운더 치즈 말고 안 먹음
입이 작아서 큰 버거는 제대로 못 먹거든
근데 역시 감튀 없으면 아쉬운 느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