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이사첫날은 연회지~ 하면서 저녁겸야식으로 피자 주문했는데



몬가 몬가

오빠는끝 피자 연회가 생각나고

혼자서 신나서 먹다가 외로워지는 주인공 생각하다가

몬가 몬가 외로워졌어


나도 미하리같은 여동생 줘





잘때 오니마이나 틀어놓고 자야겠다


오니마이 7권정발이나 라디오드라마 3편이나 애니메이션 2기나 

그어떤것이라도 좀 나와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