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 자르는 동음이나
바텐더 동음이나
요리하는 동음 좋음
커피 만드는 동음이나 베이킹 하는 동음없나
베이킹으로 쿠키 만드는거 옛날에 들었던거같은데
오마케에서 성우가 직접 만드는거 녹음한거였는데
존나 철제 도구 개떨어뜨려서 쨍그랑 존나 들렸던걸로 기억하는데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뭔가 만드는 동음이 좋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82
작성일
댓글
[7]
글쓰기
반디사랑개
료오야
안이상해
즐거운이야기
료오야
즐거운이야기
료오야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 이름은 프레데리카에요
[5]
150
0
난교<~ 뭔가 NTR보다 더 기분나쁨
[5]
190
0
교회에 이런애들많으면 독실한 기독교신자 가능
[10]
178
0
TS가 게이인 이유
[3]
124
0
그래도 교회녀가 불교녀보다는 낫지
[10]
143
0
교회=정신병
[5]
105
0
습습습습습습
[2]
100
0
동음 나오는거 보다보면 느끼는건데
94
0
귀족 아가씨(처녀임)이랑 야스하는 꿈 꿨네
[3]
124
0
전 일녀꼬실라고 일본어 배움 ㅇㅇ
[2]
159
0
마인깜프텐사마
[2]
97
0
밋모닝
[10]
99
0
근데 난 회사에서 뷰지직원들이 뒷담까는거 본적없는데
[10]
198
0
애니송 잘아는 틀딱만 들어오셈
[8]
236
0
이쿠폰 뭐임??
[3]
111
0
아니근데청순녀인척햇다가급변하는시츄는어케받아들여야할지모르겟삼
[3]
162
-1
네토동음 개얼척없는시나리오 원탑
[5]
209
0
지하철 asmr
215
0
누군가가 괴식 먹는걸 지켜보는게 너무 즐거워
[12]
153
0
뭔가 만드는 동음이 좋아
[7]
182
0
맘에 들어서 다 사버렸다
[5]
163
0
및붕이 애호해줌
[16]
152
0
FC난리낫나보네
[12]
316
0
15료나는 없으려나
[3]
154
0
뭐하지
[4]
90
0
하트눈은 어째서 이리 꼴리는걸까
[2]
139
0
아 간만에 오나사포를 들어볼까
[1]
246
0
나는 서클장하면 테구라 같은 느낌의 동음 만들었을듯
[11]
209
0
내일의 일과
[2]
129
1
개비싼 플레그쉽 이어폰으로 듣는 사람 있음???
[4]
186
0
진짜 돈 많은 사람은 자기취향 동음 찍기가
[4]
148
0
진짜 몸이 안따라주니 너무 슬퍼
67
0
야식으로 피자다 피자
[8]
133
0
예전 애니보면 중2병 대사 많아서 좋았는데
[10]
237
0
이거좋다
135
0
서클장하려면 성벽 드러내야된다고...?
[6]
177
0
오나홀 첨 사봤는데
[2]
247
0
스노우 프린세스 얼음 공주
[3]
85
0
이따 들을거
[6]
122
0
한국 최초의 카리카리 오호고에 애니메이션
[3]
78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