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졸린 상태로 이번에 비숍 신작 살라고 했는데
포인트 구매할라고 DL 포인트 가서 보다가
896포인트니깐 1000포인트 필요하네?
1포인트에 1엔이니깐 1만원을 써야하네
그러면 1만포인트를 사면 되겠다(?)
구입 후 돈 빠져나간거보고 어 ㅅㅂ 하고 문의 넣었는데
DL사이트 쪽은 해결 못해준다하고 DL페이 쪽에 문의하라고해서 방금 거기에 넣었는데
씁 환불 안될거같은데

새벽에 졸린 상태로 이번에 비숍 신작 살라고 했는데
포인트 구매할라고 DL 포인트 가서 보다가
896포인트니깐 1000포인트 필요하네?
1포인트에 1엔이니깐 1만원을 써야하네
그러면 1만포인트를 사면 되겠다(?)
구입 후 돈 빠져나간거보고 어 ㅅㅂ 하고 문의 넣었는데
DL사이트 쪽은 해결 못해준다하고 DL페이 쪽에 문의하라고해서 방금 거기에 넣었는데
씁 환불 안될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