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 이거 쿠폰쓰면 400엔이네 쓰읍 질러?


> 포인트 충전하기 귀찮으니까 한번지를때 1000엔 2000엔 충전해둬야지


> 아니 700엔 남는데 이것도 쿠폰쓰면 딱코네



무현반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