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선물해줘서 먹었는데 지금보니 2.8이네... ㅁㅊ


근데 가격 왜 이럼


1.6 1.8 기본이네


그래도 맛있으니 먹어야지..


어렸을땐 만원이면 먹은거같은데...


ㄷㅇㅇㅇㄱ) 오늘은 머듣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