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찹마요거 발매 1년쯤 된게 아직 안올라왔으면 앞으로도 올라올 가능성 없나? 중소서클거도 예전게 언젠가 올라오는 경우도 있음?

엄청 길지도 않은게 1000엔 넘어서 사기싫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