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정리하면서 뭐가많이나와서 다 올렸는데

싸게팔아도 더깎아먹으려는 욕심꾸러기새끼...

말투부터 싸한 틀딱새끼...

몇만원손해보고 좋게좋게 팔자는게 어렵나 이 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