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여동생이랑 성우랑 너무 안맞고


뭔가 딱 봐도 금발 트윈이라 츤데레 생각했는데 진짜 순백 그 자체로 오빠를 가족으로 애정하는


혐오라는건 하나도 없는 그런 연기


그리고 성우가 그냥 국어책읽기가 개 심한


근데 목소리가 또 좋아서 듣기 나쁘진 않은


야스나 적어도 대딸이라도 해주나했더니 딸치는거 봐주기만하네


약간 R-15로 만들꺼 R18 로 급하게 우회한느낌?


뭔가 소재는 좋은데 아쉬운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