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짓말이 아니라 한 5분만 정자세로 누워있어도 다리가 나 안보내주면 죽는다하면서 찌릿찌릿한 신호 엄청 보냄
하체는 꽉 막힌느낌들고 발가락은 지혼자 막 움직이면서 발광을 하고있고 이러니까 최면에 집중이 안된다
누가 나한테 최면어플쐈나? 이게 말이 되나 하아

전립선쪽에 나도 모르게 힘이 들어가는거같은데 어떻게 고쳐야할지를 모르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