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엔화 벌어서 집에 생활비도 보내니까 존나 체감되는데

당연히 일본 내에서도 물가 존나 상승하고 해외직구라도하면 직접적으로 체감되는게 많아서

이런저런 존나 소리 많이 나오는듯, 기업들도 망하겟다고하나봄

유명한 일본 유튜버들도 다루고 그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