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적이 문제인거랑 그 나라 특유의 외모라 문제인거지 딱히 

압도적으로 못생긴것도 아니라 금방 묻힐듯

걍 딱 동남아 평균외모같은데

솔직히 빨간약 더 심한애들 많았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