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야지 미모리 미나세 다 좋은거보니까
사실 미가 들어가면 좋아하는게 아닐까?

사실 늒네라 첨듣는 성우 들을때마다 와 목소리 개좋네 하는거보니까 걍 글러먹은 인간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