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직 아무곳이나넣고 일주일간 연락없어서

"씨발 대체뭐지?" 생각했는데

슈발 알고보니 같은회사 전문대졸이상직종에 넣은거였음

어쩐지 시발ㅋㅋ

다시 고졸전형으로 넣으러간다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