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D던 3D던 아무리 입버도 얼굴가린 쪽이 훨씬 꼴려


특히 3D는 얼굴만 안나오는 FC2나 폰헙갬성 아니면 못뽑음...



세상 모든 인물에게 빵봉투를 씌울수있는 능력이 생겻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