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굳이 언급해서 순애 팬들한테 네토를 상기시켜?
최선은 네토 언급을 안하는거임
그 서클 팬들은 그런 거 생각조차 하지 말라는 거지

G선상인가 어떤 서클이 저런 느낌으로 말했엇는데 옳은말같아요
걔넨엄밀히따지면소프트M순애긴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