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촌한테 여자를 가르쳐달라고 했는데
여자는 속물적이고 쾌락주의적이고 속이좁으니 여자를 알려고 하지 말거라- 라는 말 듣고

"그러면 이쁜 남자를 사귀면 되는거 아닌가?" 라고 순간 생각함
삼촌한테 여자를 가르쳐달라고 했는데
여자는 속물적이고 쾌락주의적이고 속이좁으니 여자를 알려고 하지 말거라- 라는 말 듣고

"그러면 이쁜 남자를 사귀면 되는거 아닌가?" 라고 순간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