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82명 알림수신 380명 @자궁 나 근데 진짜 한국명절 하나도 모르는데 반디네토라세 추천 0 비추천 0 댓글 8 조회수 167 작성일 2024-08-14 12:02:57 https://arca.live/b/momoirocode/113753194 고등학교~대학생떄까지만 한국살고(그전은 한국 미국 왓다갓다함) 그 뒤에 바로 일본가서 취업하다가 최근에 한국 돌아온거라 진쟈 모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8] 글쓰기 마싯는쑥떡 2024-08-14 12:04:44 답글 까치까치설날 펼쳐보기▼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2:05:12 답글 설날이랑 추석 차이도 모르겟네 펼쳐보기▼ 나쵸네코순애 2024-08-14 12:04:53 답글 왜돌아옴? 일본에서 자리잡은거아님? 펼쳐보기▼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2:05:02 답글 집값비싸서 쉬러온건데 펼쳐보기▼ 나쵸네코순애 2024-08-14 12:08:17 답글 일자리다포기하고 ㄹㅇ조선으로돌아온줄 펼쳐보기▼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2:08:36 답글 동음제작은 한국이든 어디서든 집에서 할 수 있으니까 상관없기도하고 펼쳐보기▼ 초코퍼지 2024-08-14 12:07:06 답글 춘절 중추절 펼쳐보기▼ 허벅지너무좋아 2024-08-14 12:31:54 답글 *수정됨 ㄱㅊ 나도 일본 명절 모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반대 1 눌러있는글에 자추참기 << 이거 어떻게함 [5] 간장치킨맛 2024.08.14 154 -1 아니 왜 미미나메 없어????? [4] asdrqwdwa 2024.08.14 140 0 광복절은 단백질보충제세일하는날입니다감사합니다 [2] 꼬리님 2024.08.14 77 0 우에분리 신작 있었네 [3] asdrqwdwa 2024.08.14 116 0 아 갑자기 미시 짤 보니까 미시마렵내 [2] auri 2024.08.14 64 0 이 사람 기어코 근티알 책 내는구나 [15] asdrqwdwa 2024.08.14 183 1 나초내코 부지 찢어버리고십내 [2] 비처녀슈키 2024.08.14 85 0 믹부이 인트라비너스하는데 데박 쫄깃해 으아앙크아앙와앙 2024.08.14 47 0 일주일동안 미미나메 참았다 [4] 슈의독타농장 2024.08.14 170 0 근데 밈들 휘발성이 예전보다 훨씬 강해진듯 [1] 간장치킨맛 2024.08.14 108 0 2차 대전 종전일이나 일본 패전일을 모르는건 [5] Cadarn 2024.08.14 137 -1 3일째 성우 못고르고있는데 어떡하지 [7]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81 0 근데 사실 좋아했던 서클들 문 닫은 거 많이 봐서 [5] asdrqwdwa 2024.08.14 103 1 하루에 15만원씩어디서안떨어지나 [5] 하루에비타민3알 2024.08.14 105 0 사실 내 엄마가 아니였던 로리마망 [3] 나쵸네코순애 2024.08.14 146 0 동탄 미시 [6] ㅇㅇ 2024.08.14 424 0 신창섭유행 금방꺼질듯 [9] 하루에비타민3알 2024.08.14 162 0 모치리아무는 성우중에 제일 어린편일텐데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92 0 믹. [1] 처녀빗치 2024.08.14 42 0 아예 어린 목소리가 안나오는 동음성우가 있구나 [1] 반디네토라세 2024.08.14 81 0 오늘자 동탄 미시썰 ㅇㅇ [8] Precipitato 2024.08.14 407 0 나 근데 진짜 한국명절 하나도 모르는데 [8]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67 0 귀가 너무 안나아.. [4] lilllil 2024.08.14 64 0 광복절인만큼 짱엘에보 애용합시다 [4] 우으으 2024.08.14 295 -2 및붕이드라 내일 나 챈에서 보이면 [16] Cadarn 2024.08.14 112 0 롤 한국에서 유저수 준 이유가 존나 웃기던데 [1]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38 0 뜻밖의 심야드라이빙을 하는거시에오 [5] 리바이바리 2024.08.14 91 0 광복절이 언젠지도 뭐하는 날인지도 까먹음 [6]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14 -1 지나가는 사람 핸드폰 뻇어서 카린채널 구독시킴 [3] 타비라코 2024.08.14 127 0 콤보콘 누르고 아카콘 하나만 다는거 개꼴받네 [11] 간장치킨맛 2024.08.14 84 0 광복절기념묵념타임이잇겟습니다 [9] 마싯는쑥떡 2024.08.14 79 0 숭한崇韓 작품은 있는데 숭일녀 작품은 없겠네 [5] Cucchiaio 2024.08.14 149 0 에어컨을 최고로 틀어도 뜨거워 이게 뭐야 [4] choi4624 2024.08.14 76 0 죽기전에 동탄에 입장해볼수 있을까 [18] 간장치킨맛 2024.08.14 229 0 녹턴 요즘 좀 별로지 않음? [5] 반디네토라세 2024.08.14 98 0 허참내 요즘은 판자도 모르내 [8] 반디네토라세 2024.08.14 128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08-14 1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