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이 대세라서 그런가
콘텐츠들 만들기도 쉽고 소모하기도 쉽고 암튼암튼 몬가몬가 왤케왤케임
구독자 27281명
알림수신 380명
근데 밈들 휘발성이 예전보다 훨씬 강해진듯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
조회수
107
작성일
댓글
[1]
글쓰기
HK416찌찌빵빵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얘는 진짜 어디 갔다냐
[8]
137
0
이거 보고 사정관리 도전 안하기로 했다
[5]
885
1
밍밍이 r18 아닌거 추천좀
60
0
그래도 JK 연기하는 성우는 보이기라도하지
[8]
201
0
아카 또 아프냐
[4]
84
0
왜 이렇게 찍히는거지
[20]
196
0
하치 보이스 갠찮네여
[5]
133
0
3일차도 하네
[3]
80
0
돈내놔 벅벅
[3]
103
1
동인음성 트랙같은거 정리된 사이트 없음?
155
0
미미나메 할당제 슬슬 법으로 만들어야 함
[2]
528
0
반대 1 눌러있는글에 자추참기 << 이거 어떻게함
[5]
154
-1
아니 왜 미미나메 없어?????
[4]
140
0
광복절은 단백질보충제세일하는날입니다감사합니다
[2]
77
0
우에분리 신작 있었네
[3]
116
0
아 갑자기 미시 짤 보니까 미시마렵내
[2]
64
0
이 사람 기어코 근티알 책 내는구나
[15]
183
1
나초내코 부지 찢어버리고십내
[2]
84
0
믹부이 인트라비너스하는데 데박 쫄깃해
47
0
일주일동안 미미나메 참았다
[4]
170
0
근데 밈들 휘발성이 예전보다 훨씬 강해진듯
[1]
107
0
2차 대전 종전일이나 일본 패전일을 모르는건
[5]
137
-1
3일째 성우 못고르고있는데 어떡하지
[7]
180
0
근데 사실 좋아했던 서클들 문 닫은 거 많이 봐서
[5]
102
1
하루에 15만원씩어디서안떨어지나
[5]
104
0
사실 내 엄마가 아니였던 로리마망
[3]
146
0
동탄 미시
[6]
423
0
신창섭유행 금방꺼질듯
[9]
161
0
모치리아무는 성우중에 제일 어린편일텐데
192
0
믹.
[1]
41
0
아예 어린 목소리가 안나오는 동음성우가 있구나
[1]
81
0
오늘자 동탄 미시썰 ㅇㅇ
[8]
407
0
나 근데 진짜 한국명절 하나도 모르는데
[8]
167
0
귀가 너무 안나아..
[4]
64
0
광복절인만큼 짱엘에보 애용합시다
[4]
294
-2
및붕이드라 내일 나 챈에서 보이면
[16]
111
0
롤 한국에서 유저수 준 이유가 존나 웃기던데
[1]
138
0
뜻밖의 심야드라이빙을 하는거시에오
[5]
90
0
광복절이 언젠지도 뭐하는 날인지도 까먹음
[6]
113
-1
지나가는 사람 핸드폰 뻇어서 카린채널 구독시킴
[3]
12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