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는거만 되면되는데

일본어 안되니깐 알플듣는데

솔직히 동음만한게 없긴한데

한 80프로?는 동음 따라왔다고 생각하는데

양도 그렇고 가격도 그렇고해서

일본어 청음만 공부하려는데

및붕이분들 만의 꿀팁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