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음성 처음 접할 때는 그냥 노말한거 들었는데

네토라레 한번 듣고 중독돼서 퍼먹다 보니까

어느새 마조가 되어있음 ㅆㅂ

아직 역아날은 안 듣는데

나중에 어케 될지 모르겠다

내가 무섭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