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그리고 싶으면 딱 자기가 그릴 수 있는 만큼에 자기 만족하면 됨

무슨 아침에 눈 뜨면 밥 먹고 그림만 그리는 작가들 그리는마냥 눈만 높으니 재능이 어쩌고 타령을 하지 그림의 재능은 미켈란젤로 같은 사람 보고 하는 소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