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요즘 거의 다 그러는거같은데
맨날 플렉스니 뭐니 이러면서도 정작 자기가 즐거운게 아니라 남들 눈에 보이는거만 신경쓰는거같은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개인적으로 취미에 생산성만 찾는 사람 안타까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27
작성일
수정일
댓글
[9]
글쓰기
반디네토라세
Precipitato
반디네토라세
Precipitato
auri
리바이바리
린숨
Cadarn
믹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인싸들은 대체 무슨 떡밥을 돌릴까
[11]
128
0
제 취미 평가좀
[7]
107
0
뭐가 20대 근육남이여
[6]
78
0
근데요즘책들이상함
[6]
101
0
우리 좀 mz한 떡밥좀 굴리죠
[9]
80
0
동음 아이디어 하나 제공해줌
[8]
85
0
난 언젠가부터 상상도 자꾸 하다 끊기던데
[4]
70
0
영화관 요즘 좋은점
[4]
63
0
취미에 관한건 이게 인상깊었음
[4]
157
0
오늘 배운것
[7]
103
0
오늘 어쩌다가 헬스장가서 전신거울봄
[7]
94
0
그냥 어딘가에 몰입하는 경험 자체를 좋아함
[10]
110
0
독서도 좋아하는데
[17]
119
0
아시발
[5]
115
0
우으우으ㅡㅡㅇ..ㅜ
[7]
78
0
예를 들어서 난 독서가 취미인데
[7]
106
0
믹챤에서 배운 가장 가치잇는것
[9]
108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새끼 존나웃기게생겻네
[11]
143
1
나쵸네코는 웨 자주쓰는거임?
[10]
121
0
저도 마우스로 그린 아카콘 있음
[2]
90
0
믹붕이 그림 전심전력
[2]
63
0
생산성이라기보단 굳이 따지자면 시간이 아까운거지
[4]
105
0
취미에 왜 생산성을
[2]
65
0
개인적으로 취미에 생산성만 찾는 사람 안타까움
[9]
127
0
그림이 무슨 재능빨임 바부들아
[2]
103
0
제 취미 평가좀
[4]
104
0
이해하면 무서운 사진이래..
[6]
96
0
및챈먖지들 필독.
[10]
113
0
오 취미=내가 하고 싶은것 이라고?
[2]
76
0
어디가 나락인지 고민할 필요가 있나
53
0
씹덕에나락이어디까진가 고민하는거참귀여워
[9]
118
0
토호쿠 이타코 동음
[2]
69
0
어릴때랑 지금이랑 돈의 느낌이 다른데
[1]
75
0
왤캐 젖탱이 2개 문대는 표지가 만음
[3]
85
0
취미는 자기가 하고싶으면 하는거지
[1]
66
0
예체능에서그림이제일노력탄다고보는데
[3]
95
0
요즘 시간 개빠르네
[2]
32
0
그림쟁이 지인은 많은데
70
0
저에게 파딱의 힘을 30%만 돌려주시면
[5]
109
0
최근 씹덕들 게이새기들 다됐다 느낀거 ,,,txt
[9]
160
0
암컷년이 어딜때림
[7]
81
0
그림 못그리는게 제일 아쉬움
[12]
11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