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오나홀시코하면 2분도 못 버팀.


손으로 슥슥해도 5분 버티면 잘 버티는 거


거기다 사정할때 진짜 눈 까뒤집고 신음소리 자동으로 나옴,, 오나사포 당할때는 들리지도 않는 성우한테 제발, 제발 이라고 간청하게 됨... 이게 본능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