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습기간이라 기존에 타챈에서 하던대로 암행 하고있었는데 방금 실수로 그냥 에라 모르겠다하고 깠다
차피 여긴 암행하든 말든 자유라길래 평소에 하던대로 하던거라 무슨 의미있던건 아님 ㅇㅇ

아직 수습이라서 주딱 맘에 안들면 바로 교체될 시한부인생이긴함
커뮤 관리 자체는 5년 넘게 해봤는데 규칙 널널한거에 익숙해지는 중이라 간혹 왜 썰렸나싶은 글 있으면 항의하면 태도 고침

그럼 사라바다

수습기간이라 기존에 타챈에서 하던대로 암행 하고있었는데 방금 실수로 그냥 에라 모르겠다하고 깠다
차피 여긴 암행하든 말든 자유라길래 평소에 하던대로 하던거라 무슨 의미있던건 아님 ㅇㅇ

아직 수습이라서 주딱 맘에 안들면 바로 교체될 시한부인생이긴함
커뮤 관리 자체는 5년 넘게 해봤는데 규칙 널널한거에 익숙해지는 중이라 간혹 왜 썰렸나싶은 글 있으면 항의하면 태도 고침

그럼 사라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