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주딱 + 기존 파딱이 운영하던대로 따라가는건데 거기에 기존에 타챈 관리하던 습관이 좀 섞인 상태라 오늘은 좀 기준이 빡셌을뿐임

점점 밋챈에 맞게 흐물흐물해질테니 너무 걱정하지는 마셈

에초에 내가 파딱 하겠다고 자진한건데 내맘대로 챈 뒤바꿀꺼면 그냥 반란을 일으키거나 개인챈 파서 나가버리지 뭐한다고 주딱 밑에서 헥헥되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