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맘땃 치킨을 먹을거에요
저번엔 치킨에 감튀 안넣어줘서
치킨 온니 메뉴인가 했는데
감튀가 그림에 있네
후 시발 저번에 호구잡혔었구나
그냥 씹덕굿즈만 노린 미뿌잉으로밖에 안보였던게 분명해
이런 수모를 겪고도 다시 오다니
씹덕의 슬픈 삶이여
아아


오늘은 맘땃 치킨을 먹을거에요
저번엔 치킨에 감튀 안넣어줘서
치킨 온니 메뉴인가 했는데
감튀가 그림에 있네
후 시발 저번에 호구잡혔었구나
그냥 씹덕굿즈만 노린 미뿌잉으로밖에 안보였던게 분명해
이런 수모를 겪고도 다시 오다니
씹덕의 슬픈 삶이여
아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