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맘땃 치킨을 먹을거에요

저번엔 치킨에 감튀 안넣어줘서

치킨 온니 메뉴인가 했는데

감튀가 그림에 있네

후 시발 저번에 호구잡혔었구나


그냥 씹덕굿즈만 노린 미뿌잉으로밖에 안보였던게 분명해

이런 수모를 겪고도 다시 오다니

씹덕의 슬픈 삶이여

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