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부터 거의 3시간 간격으로 계속 화장실 들락날락하는거보면 몸이 지금 지대로 ㅈ된 기분인데 이거

이따 약먹고 및챈보면서 좀 쉬든가 해야지
이거 몸 상태가 지금 보통 심한 상태가 아니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