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어는 별론데(사실 투디고어는 먹을만은 함)

료나까진 ㄱㅊ 근데 여자가 싫어하고 고통스러워하는것보단 고통을 즐기는 케이스가 더 좋은듯(로봇이라던지 재생체라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