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음에서도 묵직하게 저음 강조된 미나세 속삭이면서 미미나메 같은거 좋아하고 그러는데


음악 들을 때 베이스소리 개좋아하는거랑 연결되더니

베이스 소리만 들어도 발기댐


그 먼가 고막이 울리기만해도 흥분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