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1인 안 된다는 곳은 장사 접겠다는 거라
그냥 가도 이상할 거 없고 그게 부끄러운 이유는
다 한국 방식에 오염된 거지
일단 ‘혼밥‘이란 억까 단어 나올때도 그랬음
여긴 기본 2인 식사 문화부터 다 조지든가 해야함

요즘 1인 안 된다는 곳은 장사 접겠다는 거라
그냥 가도 이상할 거 없고 그게 부끄러운 이유는
다 한국 방식에 오염된 거지
일단 ‘혼밥‘이란 억까 단어 나올때도 그랬음
여긴 기본 2인 식사 문화부터 다 조지든가 해야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