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시 디시 1위 갤에서 거의 둘째가면 서러울 네임드여서(이땐 관리자가 없엇음)

자꾸 이상한새끼가 현실이름 대학언급하면서 패드립치길래 고소해서 경찰서에서 얼굴 본 적 있음

거기서도 막 쎈척하면서 얘가 돈을 목적으로~ 이지랄하다가 경찰아저씨한테 큰소리 듣고 울먹이면서 사과까지 받음

그렇다고 고소 취하한건 아니고 벌금형됫다고 들었음

지금도 고소 쉽게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