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시 디시 1위 갤에서 거의 둘째가면 서러울 네임드여서(이땐 관리자가 없엇음)
자꾸 이상한새끼가 현실이름 대학언급하면서 패드립치길래 고소해서 경찰서에서 얼굴 본 적 있음
거기서도 막 쎈척하면서 얘가 돈을 목적으로~ 이지랄하다가 경찰아저씨한테 큰소리 듣고 울먹이면서 사과까지 받음
그렇다고 고소 취하한건 아니고 벌금형됫다고 들었음
지금도 고소 쉽게 되나?

당시 디시 1위 갤에서 거의 둘째가면 서러울 네임드여서(이땐 관리자가 없엇음)
자꾸 이상한새끼가 현실이름 대학언급하면서 패드립치길래 고소해서 경찰서에서 얼굴 본 적 있음
거기서도 막 쎈척하면서 얘가 돈을 목적으로~ 이지랄하다가 경찰아저씨한테 큰소리 듣고 울먹이면서 사과까지 받음
그렇다고 고소 취하한건 아니고 벌금형됫다고 들었음
지금도 고소 쉽게 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