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게이밍 헤드셋 온김에 공간감기능 키고 들으니까 별로 느낌안오던데 

일반 스테레오 기능으로 들으니까 바로 귀옆에서 말해주는 느낌나면서 소름이 쫙돋는 그런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