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치쿠사야/동인음성 채널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7297명 알림수신 382명 @자궁 확실히 asmr은 공간감? 있는 음향튜닝은 안어울리는듯 본능에몸을맡기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301 작성일 2024-10-04 11:17:00 https://arca.live/b/momoirocode/117937856 오늘 게이밍 헤드셋 온김에 공간감기능 키고 들으니까 별로 느낌안오던데 일반 스테레오 기능으로 들으니까 바로 귀옆에서 말해주는 느낌나면서 소름이 쫙돋는 그런느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글쓰기 auri 2024-10-04 11:32:24 답글 헤드셋으로 들으니까 이어폰이랑 비교해서 어떰? 펼쳐보기▼ 본능에몸을맡기자 2024-10-04 11:52:10 답글 음 이게 음질이 그렇게 좋은 헤드셋은 아니라 그렇게 음질이 좋은 느낌은 아닌데 그 용어는 모르겟는데 귀부터 시작해서 밑에까지 소름돋는거 그게 조금더 와서 기분이 좋았어 무선이라 앞으로도 헤드셋으로 들을듯 펼쳐보기▼ auri 2024-10-04 11:52:51 답글 오 펼쳐보기▼ riot 2024-10-04 11:49:05 답글 너무 당연한걸 펼쳐보기▼ 본능에몸을맡기자 2024-10-04 11:52:14 답글 미아내ㅠ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댓글 작성 음성댓글 아카콘 업로드 중 0초 해당 브라우저에서는 오디오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녹음 중지 삭제 업로드 작성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만화핫산 음성핫산 리뷰 창작 정보 질문 대회 신문고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슬슬 떡밥 바꿔볼까 [13] 설국의유킨코 2024.10.04 98 0 딱지하러가서 및붕이 본 적은 있음 [4] jopal 2024.10.04 63 0 인터넷에서 욕 몇달동안 먹으니 두렵긴 하더라.. [10]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143 0 근데지금떡밥대체머하다나온거임 [6] 처녀빗치 2024.10.04 119 0 동음떡밥이 아닐떄 가장 잘굴러가는 챈 auri 2024.10.04 78 0 판떼기 이거 받으면 나라면 걍 나옴 [4] 내아내는이루 2024.10.04 100 0 뭐야 공앱 글쓰기 버튼 길게 누르니까 [2] jopal 2024.10.04 59 0 이녀석들 다들 호감고닉이엇구나 [29] 유기오 2024.10.04 218 0 최면걸다가 밋부이 본적있음 [16]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74 0 케모리후는 아무리봐도 카린몰아주기같음 [11] 네코마카린 2024.10.04 181 0 근데 걍 그렇게라도 주목받고싶은 시기가 있음... [10] 배란일 2024.10.04 91 0 분탕 많이 쳤지 예전엔.. [4] 즐거운삶행복한하루 2024.10.04 110 0 근데 미코시바랑 결혼하면 [1] auri 2024.10.04 310 0 우리학교에 믹남충몇명잇던데 [4] 처녀빗치 2024.10.04 132 0 및붕이 특정해서 뭐하냐니 [7] 허벅지너무좋아 2024.10.04 123 0 아니 근데 진짜 믹붕이들 다 분탕출신같음.... [7] auri 2024.10.04 103 0 '미시력 2배' [4] 배란일 2024.10.04 83 0 본인 ㄹㅇ 신상 특정 당해서 챈럼 만난 적도 있는데 뭘 [14] 설국의유킨코 2024.10.04 98 0 믹남충들 특정해서뭐함?<<<말도안되는질문임 [9] 처녀빗치 2024.10.04 129 0 어그로도 재능임 [7] 내아내는이루 2024.10.04 132 0 미모리 최근에 한국 귀화한거 알지? [9] Precipitato 2024.10.04 191 0 통매음 이게 제일 궁금함 [10] 쥰네이상한놈 2024.10.04 112 0 확실히 asmr은 공간감? 있는 음향튜닝은 안어울리는듯 [5] 본능에몸을맡기자 2024.10.04 301 0 신상 올리는애들 조심해라 [2] 키쿄우 2024.10.04 137 0 사실밋챈하는사람대부분은분탕출신이레...... [8]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4 71 0 갤럭시<<<이거개시발임 [5] 처녀빗치 2024.10.04 199 0 호감작 안하는 게 최고야 [10] 유기오 2024.10.04 133 0 친구가있으면 더꼴리지않냐 [12] 호감고닉연구소 2024.10.04 186 1 인터넷에서 욕박을때 철칙 쥰네이상한놈 2024.10.04 96 0 사실저는모르는사람들한테특정당하는것보다 아는사람한테특정당하는게 졸라무서움 [6] 처녀빗치 2024.10.04 125 0 근데 아이디 너무 쪼개도 안좋음 [14] 배란일 2024.10.04 159 0 근데 사실상 얼굴까고 활동하는 커뮤에 [4] jopal 2024.10.04 70 0 우우 믹삐 아직두 에어컨틀어 [2] 밍과치로루의행방불명 2024.10.04 43 0 친구가 없으면 특정당해도 상관없는데 ㅋㅋㅋㅋㅋ [5] auri 2024.10.04 110 0 근데그냥 개소리만졸라써도예방되긴함 [2] 처녀빗치 2024.10.04 54 0 인터넷에서 패드립 치길래 고소성공한적은 있음 [8] 내아내는이루 2024.10.04 139 0 난 학교랑 전공이랑 거주지 다 특정가능함 [12] 생식기세척기 2024.10.04 168 1 오프행사갔다가 실수로 이상한 행동했는데 [5] 쥰네이상한놈 2024.10.04 82 0 쓸데없는 팁 [2] jopal 2024.10.04 67 0 급식때 디시질하다가 식겁했던거 [12] 월급도둑 2024.10.04 178 0 네토 내용보다도 히로인이 중요한데 [7] 내아내는이루 2024.10.04 167 0 의외로 아이디와 더불어서 비번도 통일시키는 경우가 많음 [6] 쥰네이상한놈 2024.10.04 76 0 글쓰기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4-10-04 11:32 +1 +2 +3 +4